10 세 인기 아역 소녀가 임신 "이 업계에서는 흔히있는 일"

한국에서 현재 인기 아역의 리 미린 (10 세)가 임신을했다고 주간지가 보도 한 데서 온 나라를 뒤 흔드는 화제가되고있다. 리 미린은 지난해 영화 ' 바로크 '에서 어머니를 죽이고 미국으로 도피하는 소녀를 열연 해 아카데미 상 후보 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주목을 끄는 천재 아역이다. 주간지의 보도에 따르면 미림은 올해 초 출연 한 드라마에 출연 권리를 획득하기 위해이 드라마의 프로듀서와 성관계를 가지고 결과적으로 임신했다고 언급하고있다. 미림의 소속사는 보도에 대해 "임신 사실이지만, 보도가 사실인지는 확인 중"이라고 답변을 피했다.
리 미린은 5 년 전 드라마 '포 미닛'에서 데뷔 이후 드라마 10 개, 영화 3 편에 출연 한 천재 아역이다. 어른 뺨 치는 높은 연기력과 이목구비에서 남녀 불문하고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이 · 미림의 팬클럽 회원 수가 10 만명이 넘는 ','수영복 화보 매출이 국내 도서 판매량 1 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말해주는 뉴스가 많이 있었다 했다. 이 미림의 임신 보도를 받아 국내에서는 성행위의 상대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프로듀서를 살해 할 것을 내비쳤다 살해 예고 나 시한 폭탄의 시제품이 방송국에 보내진 등 혼란이 확산되고있다.
그러나 일부 언론은 한국의 예능 관계자로부터 "한국에서 예능 데뷔 싶어면 베개는 당연. 오히려 15 세 미만으로 한번 임신하지 않으면 업계에서 호일이되지 않는다"고 인터뷰 보도 흘리는 등 연예 산업의 미성년자 음행이 뿌리 내리고 있음을 짐작케하는 정보가 잇따르는. 한국 검찰 은 사건 수사를 시작했다고 공식 발표하고, 향후 수사의 진전이 주목된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2 コメント :

  1.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 민족 일본 ㅋㅋㅋ

    답글삭제
  2. 여기가 북한이냐 李자를 '리'라고 표기하게ㅋㅋㅋㅋ 아 이거 뉴스 보면볼수록 웃기넼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