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의 사촌이 병원에서 숨을 거둔다 폭동에 휘말려 의식 돌아 오지 않고



한국 시간 25 일 저녁 쯤 박근혜 대통령의 사촌에 해당하는 리 돈홍 씨가 서울 시내의 병원에서 숨을 거뒀다 발표되었다. 리 돈홍 씨는 지난주 서울에서 열린 대통령 퇴진 시위 때 폭도로 변한 일부 시민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곳을 습격했다. 리 돈홍 씨의 집에 불을 질러 이변에 대해 인식하고 밖으로 도망 간 곳을 둔기 같은 것으로 맞았다 고 볼 수있다. 불이 발사 된 후 곧 도착한 구급차에 옮겨 졌으나 의식이없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었다.
경찰은 용의자를 살인으로 전환 리 돈홍 씨를 살해 한 용의자 수사에 착수한다고 발표 500 명이 넘는 수사 태세를 까는하고있다. 그러나 내일 모레 주말에도 서울 시내에서 퇴진 요구 시위가 이뤄질 전망이며, 경찰은 마을의 경비 등에 쫓기는위한 수사의 진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리 돈홍 씨는 국내외에서 높은 경영 수완을 평가하는 사업가이다. 한국 금융 업계 전체가 국외 거래로 얻은 이익의 50 %에 그는이 걸려 있다는 소문되고 근처에서는 "한국의 금융 영웅"이라고되어있다. 올해 영국이 EU를 탈퇴 할 것이다 것을 조기에 예측하여 전세계 경제 단체 나 증권 회사, 은행 등에 대해 경고를 촉구하는 연구 보고서 쓰기 등 미시적 인 국민 감정이 매크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회학 연구자로서의 측면도 가지고 있었다. 보유한 다섯하면서 회사는 모두 발생하는 이익의 70 %를 아프리카 대륙의 발전을 위해 경제 원조에 사용하고 있으며, 인격자로도 평가가 높다. 한국의 경제계에서는 리 돈홍 씨의 죽음을 슬퍼 목소리로 이미 흘러 넘치고 다음주 전망였던 한국 산업 경제 회의에서이 · 돈홍 씨의 공적을 기리는 헌화식을 할 결정 있다.
인터넷 상에서도 그는 안타까워하는 목소리로 SNS 는 넘치고있다. "한국의 영웅을 잃었다" "IT 버블 붕괴 수도있다" "소식을 듣고 시위 발생에서도 팔리고 없었다 주식을 모두 팔았다"등의 목소리가 날고있다. 특히 리 돈홍 씨가 대표 이사 를 맡고 있던 회사의 주가는 현재까지 계속 하락하고 있으며, 종식의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영웅을 잃은 한국이 어디에 가는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댓글 쓰기